홈페이지 > 상단의 "마이 페이지" > "나의 주문정보"에서 직접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단, 배송중에 중단하실 경우 주문생산
방식으로 인해 신청일로부터 2일 후 제품까지는 기존 스케쥴대로 수령하셔야 하므로 반드시 중단을 원하시는 날로 부터 3일(72시간)전에 미리
신청하시기바랍니다. 배송중인 제품의 중단요청시 신청일로부터 2일 후 제품까지는 정상배송되며, 배송받은 제품을 제외한 나머지 금액에 대해 환불처리
되십니다. 직접신청이 어려우실 경우 고객기쁨센터(080-022-0085)로 연락주시면 접수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택배주문은 베이비밀 전문위탁배달점이 없어 직배(일일배달)가 되지않는 지역만 주문이 가능하며, "홈페이지 > 주문하기"에서 고객님의 주소를 입력하면 가능여부가 안내됩니다.
주문이 가능한 최소수량은 4set이며, 최고 6set까지 선택가능합니다.
냉장조건에서 유통기한이 최대 9일이기 때문에, 가장 신선한 상태에서의 제품 섭취를 고려하여 한번에 6set이하로만 주문수량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만약, 고객님의 거주지가 택배 지역이 아닌, 직배(일일배달)지역일 경우에는, "나만의 식단"을 통해서 날짜와 메뉴별 수량을 지정하여 택배와 유사한 형태로 일괄배달(새벽)을 받으실 수도 있습니다.
주소입력 -> 배달 유형 확인(일일배달 지역만 가능) -> 기본식단 클릭 -> 주문기간 선택(일요일 수령 여부 선택) -> 첫 배달일 선택 -> 보냉가방 구매 여부 선택 -> 결제(결제 수단 선택)의 단계로 진행 됩니다.
주문 시 매일/격일(월/수/금 또는 화/목/토)로 선택 가능하며, 매일은 1주/2주/4주, 격일은 2주/4주로 선택이 가능합니다.
이미 주문한 제품의 단계변경은 가능하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단계마다 제품의 가격이 다르기 때문에, 추가 결제 과정에서의 오류와 혼란이 우려되기 때문입니다.
단계변경이 필요한 경우, 기존의 주문을 취소처리 하시고, 새롭게 주문을 해주세요. 단, 이미 선택한 단계를 배송중에 중단하실 경우 이미 출고준비가 종료된 시점의 제품까지는 받아보셔야 합니다.(변경시점이 15:00이전일 경우, 2일후 배송제품 부터 취소 가능하며, 15:00이후일 경우, 3일후 배송 제품부터 취소됩니다.)
새로운 단계의 주문건은 15:00시전 일 경우, 접수일 로부터 2일 후 첫배송으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상단의 "마이 베이비밀 > 나의 주문정보"에서 주문취소 버튼 클릭으로 직접 취소가 가능합니다.
첫배달이 시작되기 2일전 15시까지 취소한 경우에는 전액 취소/환불처리 됩니다.
배달중간에 중단, 환불요청 시 이미 출고 지시가 완료된 제품은 기존 배송스케쥴대로 정상배송되며, 배달 받을 제품을 제외한 나머지 금액에 대해 환불해드립니다.
홈페이지에서의 직접 신청이 어려우실 경우 고객기쁨센터(080-022-0085)로 연락주시면 접수/처리해 드립니다.
홈페이지 > 상단의 "마이 페이지" > "나의 주문정보"에서 직접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단, 배송중에 중단하실 경우 주문생산
방식으로 인해 신청일로부터 2일 후 제품까지는 기존 스케쥴대로 수령하셔야 하므로 반드시 중단을 원하시는 날로 부터 3일(72시간)전에 미리
신청하시기바랍니다. 배송중인 제품의 중단요청시 신청일로부터 2일 후 제품까지는 정상배송되며, 배송받은 제품을 제외한 나머지 금액에 대해 환불처리
되십니다. 직접신청이 어려우실 경우 고객기쁨센터(080-022-0085)로 연락주시면 접수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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